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 짱

가전생활

by 에프라인 2020. 5. 21. 20:55

본문

맨투맨,후드집업 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
에서
16,800원 세일가격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 상품


가성비 짱 맨투맨 | 블랙 주문 후 옷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날 바이올렛 색상 하나 더 주문했어요. 평소 요런 색은 안입어봐서 튈까봐 걱정했는데 연보랏빛 색상이라 여성스럽고 예쁘네요.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.

특히 안기모가 부들부들하고 따뜻해서 요즘 코트나 패딩안에 잘 입고 다녀요. 어디에나 잘 어울리네요~ 괜찮은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!!


매일 입고 싶어요~ | 인터넷 옷 구매는 중국산이 많고 사진과 달라서 기대반두려움 반으로 구매하게 되는데요. 옷 사러갈 시간이 안되서 늘 인터넷쇼핑으로 옷 구매할 수 밖에 없어서 후기에 의존하는데 후기가 없네요^^; 이번 옷은 다행히 성공적이였어요!!

쿠팡에서 옷에 붙어 있는 택 가격 그대로 판매 중이네요. 옷 은 모델이 입고 있는 그대로라 더 설명할 것도 없어요. 색상은 무난하게 블랙으로 골랐구요. 프리사이즈인데 77인 저한테도 여유롭게 맞았어요.

안기모는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좋고 길이감은 저 165 키에 엉덩이 윗쪽 살짝 내려오는데 맨투맨이라 활동하다보면 금방 올라가서 허리에 와있어요.

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라색상 하나 더 주문하러 갑니다^^


따뜻한기모맨투맨 | 보라색 맨투맨 찾고잇다가 발견하고 바로 구입햇어요 ㅎㅎ
아주이뻐용 근데 세탁기에는 돌리면 큰일날거같아용 그래서 손빨래하고 입고잇는데 처음산거처럼 똑같네용 ㅎ


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, FREE, 아이보리색상을 잘못 주문해서 좀 안타까웠지만 넉넉한핏은 맘에들어요 빨아봐야 알겠지만 가격대비 좋은것같아요


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 상품구매


The post 반에이크 오 여성용 MONSSY 맨투맨 짱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관련글 더보기